쌩쌩 방/게임기

포트나이트 플스 배틀패스 구입 고통기

쌩쌩 2022. 2. 16. 12:43

https://youtu.be/hg24hHE384s

아빠와 아들 듀오 포트나이트

 

닌텐도로 애들도 포트나이트 할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런데 애들이 다른 캐릭터로도 하고 싶다기에 닌텐도 계정 e숍으로 연결해서 배틀 패스를 샀다. 그런데 생각해 보니 배틀패스를 사면 모아 놓은 배틀스타로 벅스를 살 수 있고 그 벅스 양이 꽤 되더라. 그러고 다음 챕터3 시즌2에도 배틀패스를 살 수 있는 거네? 하면서 완전 가성비 쩐다는 생각을 하기에 이르렀다. 장사 잘 하네.. 그래서 내가 하고 있는 플스로도 배틀패스를 사려고 시도를 하다가... 그만.. 정신 줄 놔 버렸다.

 

플스로 사려고 하니까 신용카드를 등록하라고 해서 했는데 잘 안되는 거다. 그래서 이 참에 페이팔도 가입을 했다. 그런데 페이팔로도 결제가 안되는 거다. 그래서 알아 봤더니, 안되는 듯 보여서 선불카드를 사란다. 그래서 선불카드를 샀다. 바로 문자로 12자리 코드가 날라 오더라. 그런 다음 번호를 입력했는데 이 지역에서는 안되는 번호라고 하는거다. 미티.. 그래서 확인했더니 내가 계정을 만들 때 플스 미국계정으로 만들었던거고 내가 산 선불카드 번호는 한국에서만 쓸 수 있는 거다. 이런 돈 날린건가 하다가.. 

 

그럼 이번에는 플스 계정을 한국 계정으로 만들어 보았다. 한국계정으로 선불카드 등록을 하고 그 새로운 계정으로 포트나이트를 연결하려고 이런저런 코드를 연결해서 들어갔더니 이런 제길, 이번에는 내 컴터에 이음이 닌텐도 계정으로 에픽이 로그인이 되어 있던 거여서 플스에 이음이 캐릭터가 나오는 거다. ㅠ.ㅠ 다시 어떻게 닌텐도 계정으로 로그인 된 에픽에서 플스 연동을 해제를 했다. 그리고 다시 포트나이트를 실행하니 뭐가 이상하게 돌아가면서 이제는 아예 에픽연동 하라는 것도 안뜨고 로그인도 안되고 무선 컨트롤러가 해제 되었으니 다시 연결하란다. 기존에 했던 미국계정으로도 실행하니 마찬가지로 안 들어가지고 난리다. 망했다. 

 

암 것도 안되니 어차피 포트나이트 계정은 사라지지 않으니 이 참에 플스한국계정으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포트나이트를 삭제를 하고 다시 설치를 하였다. 드디어 설치 완료!! 다시 실행하고 잘 확인하면서 내 계정으로 에픽 포트나이트 플스 연동 연결 하려는데, 안된다. 웹상에서 연동하려고 했더니...두둥!!

 

연결 실패
계정 연동 실패

 

선불카드 배틀패스 구입 실패, 장장 2시간에 걸친 고통기이다. 그냥 그 계정의 돈은 나중에 다른 게임 살 때나 써야 겠다. 다시 미국 선불카드 구입해서 해야 겠네...ㅎㅎㅎ

 

포트나이트 경기 시청
2월 18일 부터 볼 수 있단다. 포트나이트 안에서 포트나이트 경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