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쌩 방/빔 프로젝터

버튼 게임 5화 너무 재미 없다.

쌩쌩 2022. 11. 20. 00:07

 인간은 정서적인 동물이냐 이성적인 동물이냐..하면 아마도 거의 어떤 정서적인 논리에 의해 선택을 하고 그 정서적인 논리를 합리화하기 위한 수 많은 근거없는 근거들을 총동원 하는 편이라, 즉, 생각하는데 에너지를 너무 많이 쓰는 것을 싫어하는 알고리즘을 갖고 있는지라, 난해함을 싫어한다. 하지만 보통 많은 것들은 정말 복잡하고 난해하다. 그러다 보니 정도의 논리로 말 할 수 밖에 없는 것들이 산적해 있다.

이걸 타파하기 위해 이런 저런 수치적인 근거들을 동원한다 할 지라도 그 것은 어떤 기준에 의한 것일 터이니 그 기준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면 당연히 끝도 갓도 없다. 미래의 일이라면 더욱 알기 어렵다. 그럼에도 선택해야 한다. 논의하다가 아무것도 선택 못하면 다 죽기 십상이다.

그럼 어떻게 선택해야 할 것인가. 왠지 이쪽이 맞는 것 같아 라며 선택하는 것이 정말 적절한 경우가 있다. 어떻게 이것이 가능한가. 그저 사후적으로 적절한 판단이었다고 판정하는 건가. 이 판정이 정신건강에 좋을지도 모를 일이다. 또한 선택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이 선택 당하기도 한다. 그냥 운명인건가.. 

 

[쌩쌩 방/빔 프로젝터] - 버튼 게임 4화 반전의 반전(반전이라는 말도 스포임)

 

버튼 게임 4화 반전의 반전(반전이라는 말도 스포임)

여덟째 날 3번의 작당대로 6번 탈락에 대한 거의 몰표가 이루어졌지만.. 제작자가 아주 좋아할 만한 상황이 벌어졌고, 이제 한 번 시작된 변수는 새로운 변수들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 졌

i-eum.tistory.com

 

더이상 특별한 룰도 스페셜 게임도 없다 하니, 이건 무슨 일이고~

 

이 게임 이상하다.
이 게임 이상하다.

 

 

십일째

 

맥심에 2페이지가 있을꺼라고..상상... 근데 초반에  -2- 라고 떳었는데..... 그렇게 생각할 수도..

 

... 이번 화 너무 재미 없다.

 

다음화도 솔직히 기대 안된다.

 

무슨 반란을 일으킨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