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쌩 방/빔 프로젝터

피의 게임 7화 '피의 반란' 배틀 가위바위보 게임

쌩쌩 2021. 12. 15. 20:19

 

 

 

7화 피의 게임은 지난 화에서 예고한 대로 지하:지상 대결이다. 그리고 패배한 팀의 멤버 한 명은 투표로 추방당한다. 지난한 역사가 있는 피의 게임인데, 이게 딱 나누어졌다고 해서 잘 굴러갈 까 하는 의문이 든다. 그리고 당연히 계속된 투표 시스템으로 전략을 짜 오고 있던 멤버들은 큰 틀의 규칙 변화로 인해서 조금 어안이 벙벙할 것 같은 느낌이다. 아무튼 이러한 변화까지도 게임의 요소로 받아들인다면 큰 문제는 없겠지만, 머 어떻게 하겠는가 게임 설계자의 의도대로 따르고 최선을 다 할 수밖에...

 

배신의 배신의 피의 저택
뱀xx
박지민 밉상
배신의 밉상 박지민(오늘로 끝?)

 

 

 

팀별 대결 뭉쳐야 한다.
게임 제작진 잔인하다.
지상 대 지하
팀전 시작

 

패배 후 어떻게 되는지.
입 쩍 벌어진다.

 

피의 게임은 총 12부작이니까 앞으로 8,9,10,11,12 이렇게 남아 있고 한 회당 한 명씩 탈락(?) 하는 건 아닌 것 같고 최종 우승자를 뽑아야 하는 거니까.. 어떻게 되는 거지? 패배한 팀 한 명은 투표로 탈락한다고 하는데, 패배한 팀원들의 투표인가? 전체가 한 표씩 행사하는 건가? 이긴 팀은 탈락 면제권을 모두 갖게 되는 거고 지상층이 패배하면 지상층 멤버들만의 투표라면 돈으로 투표권을 여전히 살 수 있는 건가? 제대로 된 설명이 없으니까 일단 게임 자체에 집중해서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것이긴 한데, 결국은 투표로 탈락하는 것이니, 게임을 떠나 그 뒤도 생각을 해야 할 것 같은데.. 일단 보면 알겠지만 미리 생각하고 보는 나로서는 나 또한 어안이 벙벙하다.(당연히 플레이어에게는 먼저 설명을 해 줬겠지?)

 

첫 번째 게임은 배틀 가위바위보

 

주어진 카드들.

 

규칙들

 

  1. 특수카드는 3종류로 빅토리 카드, 체인지 카드, 빈 카드가 있다.
  2. 빅토리 카드는 상대팀이 낸 카드와 상관없이 승리한다
  3. 체인지 카드는 각 팀이 제시한 카드를 뒤바꾼다.
  4. 체인지와 빅토리가 각각 나오면 빅토리 카드가 체인지되어 체인지 카드 낸 팀이 이긴다.
  5. 빈카드는 체인지와 빅토리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눈치챌 수 없도록 사용한다.
  6. 체인지와 빅토리는 한 번만 사용 가능하며 빈카드는 사용제한이 없다.
  7. 동일한 특수카드를 제출할 경우 가위바위보 결과로만 승부가 결정된다.
  8. 특수카드는 가위바위보 한 장과 같이 사용해야 한다.
  9. 게임은 총 5라운드로 진행한다.

팀전인데 그냥 상의만 할 뿐 개인이 온전히 머리를 써서 해도 전혀 상관없는 팀 게임이다.

팀이라는 의미가 별로 없는 듯 보인다.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그런데 이것은 무슨 상황인가?

 

져줍시다.
대다나다. 근데 안져. 미칠 노릇이네.
지면 위험하지.
필승법 죽자
올라가고 싶은 나영이
나영이 마음도 생각좀 해 주라.

※추방자 투표는 게임에서 패한 팀 플레이어들만 참여한다.

 

안녕, 쟈기~

 

정근우 복수 할 수 있어
누구한테 복수? 박지민?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1화 '철저한 자본주의의 맛이라니..'(스포주의)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2화 '멘탈 터지는 생각의 흐름과 기생충'(스포주의)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3화 게임을 임하는 자세(시청 전)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3화 피의 실세 '수식게임'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4화 '피의 계급' - 지뢰 게임(박지민)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5화 피의 역습 - '기생충'

[쌩쌩 방/빔 프로젝터] - 피의 게임 6화 피의 복수 - '부자 게임' 특별한 장치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