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쌩 방/스마트 폰

게임 지식백과 대선토크 '정치만 못하는 안철수?'

쌩쌩 2021. 12. 24. 16:17

 

 

조선일보 들어가면 각 탭 눌러 지지율 알 수 있음.

 

지식백과에 주요 대선 후보들이 나와서 대선 토크를 했다. 윤석열 후보는 불발됐다고 하고 이재명 후보 나와서 이야기 나누고 했는데 재밌기는 안철수 후보의 대선 토크였다. 쏙 빠져 버리네. 심상정 후보는 안 나오나? 게임 정말 좋아하긴 하는데 딱히 나로서는 mmorpg는 와우 조금 해보고 만 것이 전부라서(못해서 넘 슬펐다.) 가챠 라던가 그런 류를 해야 하는 게임은 애초에 진입하지 않는 경향이 많은 지라 그 시스템에 대한 것들은 잘 알지 못하는 부류이기도 하고(차라리 좋은 게임을 패키지로 팔아라-돈이 덜 되겠지?) 이런 점들이 안철수 후보와 비슷하더라. ㅎㅎ 

 

암튼 지난 안철수 후보 시절의 대선 토크와는 상당히 달리 자기 나와바리라 그런지 흥미롭고 재미있었다. 예전에는 하는 말들을 들어 보면 정치인으로서 약간 어리숙하다고 해야 하나? 아니면 주위 참모들이 어리숙한 건가? 그런 인상들이 느껴졌는데, 결국 표들이 인상비평으로 결정되는 경우들이 많으니까 나 또한 그랬을 것이긴 하다. 게이머로서 호감이 확 생기네. 이재명 후보는 정치한 세월과 공직경험이 많아서 그런지 조율자의 역할을 자부하고 있는 점이 두드러지던데, 안철수 후보는 과학자로서 말하는 방식이 남달랐다. 

 

김실장님 채널에서도 이재명 후보에서 먼저 제안이 왔고 투표를 통해 할꺼면 다 해라 라는 결론으로 윤석열 후보에게 김실장 채널에서 제안을 했지만 결국 무산이 되어서 모두 무산되었다고 하는데, 지식백과는 한방 터트렸다. 

 

한방 터트린 지식백과
위험을 무릎쓴 지식백과

 

https://youtu.be/qYSsxnwIaO0